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인 Facebook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

데칸청둥오리 2020. 7. 30. 18:40


효과적인 Facebook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




페이스북 마케팅은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갈 때 사용되는 질 좋은 도구다.


단순히 그것의 힘과 중요성을 간과하는 대신에, 페이스북을 훌륭한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라.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추가 팁과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콘테스트를 하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도록 하라.


팬들이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좋아할 때 쿠폰이나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에게 상을 주지 않으면 정직하지 못한 몇 명의 고객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게시한 모든 콘텐츠가 Facebook을 통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 항목의 게시 요약을 사용자의 사이트에서 Facebook으로 연결하십시오.


페이스북에 트윗을 게시하려면 페이스북 페이지를 트위터 프로필과 연결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하십시오.


탭은 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콘테스트를 운영하고 있다면, 당신은 콘테스트 탭을 가질 수 있다.




사용자 지정 시청자 기능을 이용하면 기존 고객에 대한 이메일 정보와 채널 광고만 올릴 수 있다.


이 방법은 더 많은 리드가 실제 판매로 전환된다는 사실 때문에 캠페인 비용을 낮추고 페이지의 전환율을 높일 것이다.




다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다른 사람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받는 관심이 당신이 원하는 타입인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할 말이 있을 때 다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려라.


이것은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뿐이므로 스팸메일을 피하는 것이 좋다.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는 선택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가치가 없다면,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의 모든 업데이트에 빠르게 흥미를 잃을 수 있다.


당신이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는 도움이 되거나 교육적이거나 재미있어야 한다.


Facebook Insights를 팔로워가 가장 좋아하는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업데이트가 진정으로 유용한지 알아보는 방법으로 활용하십시오.




"좋다"는 답례로, 방문자에게 상을 주어라.


"좋다"는 버튼을 사용하면 많은 관심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것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일 수도 있고, 아마도 당신의 경품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는 기회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준다면, 그들은 아마 당신을 "좋아"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끔 고객들과만 거래하는 회사라면 당신은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임의로 왔다 갔다 하는 고객들이 있어서 그들은 아마도 페이스북에 있는 당신의 게시물을 따르지 않을 것이다.


대안으로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는 것을 고려하라.




시간을 내어 벽에 있는 댓글이나 게시물에 답장하십시오.


누군가 메시지를 남기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도 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전화 통화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라: 가능한 모든 질문에 응답하고 대답하라.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에 실제 자원을 활용해야 한다.


페이스북은 중요하고 그것에 대한 마케팅은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이 책임을 떠맡는 사람은 20개의 다른 프로젝트에서 일할 수 없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결코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이윤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브랜드에 맞는 개성을 확립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게시물이 지루하다면,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도 그렇다고 생각할 것이다.


항상 프로페셔널리즘을 유지하되, 회사에 약간의 반짝임을 줘야 한다.




사용자가 페이지에 게시물을 남길 수 있도록 주석 기능을 켜두십시오.


악플을 당신의 페이지에 가까이 두지 않는 것은 현명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듣는 것에 관심이 없다는 인식을 만들어낸다.




페이스북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오늘은 네 이익을 위해 써야 해.


당신은 이 기사에서 제공된 조언을 적용함으로써 당신의 사업에 대한 최적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